안녕하세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다들 재밌게 즐기고계시죠??ㅎㅎ
저도 지금 한참 열심히 플레이중이랍니다.
오늘은 제가 돌고있는 앵벌 루트 알려드릴까해서 이렇게 포스팅을합니다.

이 곳은 액트1이여서 다른지역보다  상당히 돌기 쉬운데다가 TC레벨이 무려 85이여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기대할수가 있습니다.
구덩이에서 기대할수있는 높은등급의 아이템은 탈 라샤 갑옷 입니다.
길 찾기도 상당히 쉬워서 텔레포트가 없는 직업들이라면 너무나 좋은 앵벌장소입니다 !!

탈갑

바로 소서리스 분들의 워너비 필수템중 하나죠.. 가격도 상당합니다 ㅎㅎ


외부 회랑

일단 액트 1 웨이포인트에서 바로 외부 회랑으로 가시면됩니다.

탭으로 맵 열고 7시 방향으로 바로 내려가주시면 됩니다.

7시방향 가는도중 아주 아까운 갑옷 드랍...

바로 밑 수도원 정문 진입..

이쪽에 항상 궤짝이 있으니 열어보시길 추천

문까지 쭉 내려옵니다 

타모 고원 진입!!
타모고원에서 진입해서 바로 구덩이 찾아가지 마시고
저는 꼭 바로 이 주변에서 엘리트몹 한 팀 정도 처리하고갑니다

문기준 이쪽으로 오시면 항상 엘리트 무리가 있어 물약 두둑히 챙겨가시면됩니다
레어템이나 유니크가 나오는건 덤 !! 이번엔 안나왔네요 ㅎㅎ 

문에서 쭉 길따라 오시면 이렇게 구덩이라는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항상 고정된 자리는 아니고 이렇게 길따라 조금 만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
저같은 뚜벅이 팔라딘에게 이만한 앵벌 장소는 없다 생각합니다.



구덩이(피트) 는 총 1,2 층으로 나누어 져있으며 맵도 크리 큰편은 아닙니다.
여기는 잡몹도 많이 나와서 좋습니다.. 잡몹이 많으면 그만큼 템 획득할 확률도 높으니 ㅎㅎ
제가 한번 구덩이 열심히 파보겠습니다..

오자마자 엘리트 한팀 컷 !!
구덩이는 엘리트 몹들이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그 이유로 높은 등급의 아이템이 드랍되는걸 더 많이 기대할수가있습니다.

두팀째...

엘리트 또 발견.. 

 

탈룬득 ㅎㅎ..


이번 판은 1층에서 엘리트 5무리나 발견했네요
다음 2층으로 갑니다 !!

2층으로 이동하시고 ~

2층에선 제발 득템하길 바라며 ,,,
돌아봅니다 ... 2층은 1층보다 맵이 작아서 금방 돌수가 있습니다..

오오... 세트 크라운 드랍...

이런 ... 기대가 너무 컷나 봅니다...
하지만 쉽게 앵벌에 성공하면 디아블로2가 아니기에....
가볍게 상점에 팔아버립니다 ㅎㅎ

오오 모너크가 나왔습니다..

팔라딘의 꽃 같은 모너크.... 방어력도 144 상당히 준수하게 뽑혔습니다...

2층몹 다 정리하구 여기에 항상 고정된 자리에 있는 보물궤짝 까지 열어주면 !!

이번엔 꽝 이네요 ^^;;

구덩이 1층 2층 정리 완료입니다...

시간은 그리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이템 기대치는 tc85 지역이라 높다는점 !!

탈라샤 갑옷 득템하는 날까지 한번 열심히 돌아 보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너무 재미있네요..

항상 코로나 조심들 하시고 마스크 착용 잘하고 다시니구요 !!

이번 공략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